• 文字サイズ

  • ENGLISH
  • 中文
  • 한국어
西脇市観光協会
多可町観光交流協会
兵庫で田舎暮らし
東条川疏水ネットワーク博物館

기타하리마 전원공간 박물관이란

about_photo_01_kr.gif 기타하리마 전원공간 박물관(덴쿠)은 다카초와 니시와키시(기타하리마) 지역 전체를 통째로 박물관으로 여기고, 조금 자랑하고 싶은 것부터 일본 제일인 것까지를 전시물(새틀라이트)로 공개하고 있는 곳입니다.

about_photo_02_kr.gif 기타하리마에 살고 있는 저희들에게는 익숙한 풍경이나 축제, 시설, 일, 사람들이지만, 방문하신 분들은 신선하면서도 매우 흥미로워 하는 것 같습니다. 지역 내외의 교류를 통해 저희들은 좀 더 자신감을 갖고, 후손들은 아름다운 고향을 계승해 주기를 바랍니다.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여기를 많이 알려 꼭 방문하시도록 하는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. 덴쿠는 회원이나 새틀라이트와 관련된 분들, 특산품 납품업자 등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.

등록 새틀라이트(200여곳)의 일례

about_photo_03.jpg
반슈 직물
about_photo_04.jpg
반슈 털낚시
about_photo_05.jpg
국가 등록 유형문화재
구 시키 가문 주택
about_photo_06.jpg
일본 전통 종이

새틀라이트를 응원하는 활동으로 도시에서 출발하는 당일 버스 투어, 농사 체험 버스 투어, 워킹(일본에서 제일 긴 산책로), 체험 교실, 활동 거점인 덴쿠 종합안내소 주변에서 거행하는 자체 기획 이벤트, 다른 각 새틀라이트의 이벤트 정보 발신 등을 일년 내내 실시하고 있습니다.

about_photo_07.jpg
일본에서 제일 긴
산책로를 걷는다
about_photo_08.jpg
농사 체험 버스 투어
about_photo_09.jpg
교류 버스 투어
about_photo_10.jpg
체험 교실 기획

*(중국어, 영어, 한국어)는 할 수 없습니다만, 일본어로 안내하는 자원봉사 가이드가 있습니다.
*2006년 2월에 농림수산성의 「오라이! 일본 대상」을 수상하였습니다.
*문의는 일본어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詳しくはこちら(道の駅・総合案内ページへ)